이번에 소개할 부업은 바로 KREAM이라는 곳에서 한정판 패션잡화를 리셀하는 부업입니다.
일반적인 스토어들과 달리 CS를 할 일도 없고 그저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팔기만 하면 되니 솔직히 말해 노하우만 있으면 큰 돈을 벌 수도 있으니 꼭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KREAM 리셀 부업
KREAM(크림)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규모가 큰 리셀 플랫폼입니다.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나 모자, 악세사리처럼 거의 대부분의 의류 카테고리의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크림은 개인과 개인의 희소성 있는 패션 잡화 거래를 도와주는 리셀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플랫폼들과 달리 KREAM에서 상품을 검수 후 구매자에게 발송하며 만약 정품이 아닐 시 구매가의 3배를 보장하기도 하는 등 차별화된 장점때문에 판매자든, 구매자든 대부분이 이 플랫폼을 이용합니다.
플랫폼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요. 어떻게 돈을 버는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제가 저번에 나이키 드로우로 돈버는 방법을 설명드렸을텐데요. 이 외에도 크림을 이용해서 그야말로 떼돈을 벌고 계신 분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고 여러 노하우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 간단한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KREAM 리셀 시작하는 방법
KREAM 리셀의 원리는 아주 간단합니다. 말그대로 수요와 공급의 법칙과 같죠.
수요가 많은 상품을 먼저 찾아서 가장 저렴한 소싱처에서 구매를 하고 판매를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너무 뜬구름잡는 얘기 같으니 그 방법에 대해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인기 상품은 어떻게 찾나?
인기 상품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KREAM 홈페이지의 랭킹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단순히 랭킹 페이지에서 거래가 많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는 성공적인 부업이 될 수 없어요.
그 이유는 거래가 많다는 건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얘기가 될 수 있으니까요.
거래량이 만 단위인 상품은 한 마디로 천원띠기 대량 거래 경쟁이 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따라서 인기 상품 랭킹은 상품을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이 신발은 OO브랜드가 선호도가 높구나 정도로요.
소싱처는?
소싱처는 대표적으로 가품 걱정 없는 오케이몰(OK몰)이 있으며 이외에는 정품판매사업자나 백화사업자를 통해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마켓에는 가품이 있을 수 있기때문이죠.
위 방식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하는 방식으로 사실 이것만 해도 쿠폰이나 신규가입 할인 등 여러 방법을 이용해 10~20%까지 충분히 남겨먹을 수 있습니다.
아니 사실,, 쿠폰이나 신규가입 혜택이 아니더라도 오케이몰과 크림 가격만 잘 비교해도 가끔 10% 마진 정도는 충분히 나옵니다.
상상도 못하시겠지만 꼴랑 이 방법 하나로 돈을 받고 강의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돈이 벌리니까요..
네이버에 간단히 검색만 해 보셔도 매월 수백, 수천에서 억 단위까지 벌고 있는 사람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방법 외에도 마진을 더 남기는 여러가지 방법이 개인 노하우로 오픈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 유료 강의로 돈 받고 팔겠죠?
현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서 구매하는 방법, 직접 해외에서 들여오는 방법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여러분도 어떤 방식으로 마진을 낮출 지 자신만의 노하우를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좋은 걸 당신은 왜 안해?
다른 부업 글들을 포함해 괜찮은 사업 아이템인거 같은데 당신은 왜 안하냐며 비웃으며 지나갈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일단 돈이 들지 않는 무자본 부업같은 경우 대부분 이미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KREAM 리셀 부업같은 경우에는 10만원 이하의 제품은 판매해도 얼마 남지도 않을뿐더러 그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기에는 자본이 충분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자본때문에 힘이 든다면 다른 여러 무자본 부업들을 먼저 시작하셔서 저와 함께 단계적으로 성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신 부업 확인하기]
▪ 포스타입 부업 글쓰기로 빠르게 수익창출 가능한 신생 플랫폼
▪ 우리집은도서관 중고책 대여 자면서 돈버는 부업 추천
▪ 중고책팔기 부업 무자본 월100 무조건 가능 꿀팁포함